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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증시: A주식 8개 양질의 유망주(1)

by 깜짝선물 2021. 5.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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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귀주마우타이

장점: A, 2019년 전국 백주 판매량은 786만 t으로 소폭 하락하였다.마오타이·우량액·루저우(魯州)라우쟈오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바이주가 8만t 미만으로 전체 바이주의 약 1%를 차지한다.소비가 늘면서 술을 덜 마시고 좋은 술을 마시는 소비 트렌드가 뚜렷해지고 있다.고급 백주 생산량과 사람들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욕구 면에서 차이가 있어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고급 백주가 잘 팔리고 있는 것은 사실 백주 1위 브랜드인 마오타이(毛台)에 대한 심정이다.마오타이 생산량과 시장 수요의 큰 차이 때문에 마오타이에서 출고가를 1499위안으로 권고하는 가운데 시장 가격은 이미 2000위안 이상에 이르렀다.B. 마우타이는2018년 신정때 가격을 인상한 이후 2년째 인상하지 않고 있다.공장 출고 가격과 시장 가격의 차이가 너무 크다.시장에서 마오타이의 가격 인상에 대한 예상이 매우 강하다.

단점: 주가수익률이 40배가 넘는 것은 마오타이 역사상 가장 높은 것이다.마오타이의 경우 현재 가격으로는 높은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다.

평가 : A주식중 확실성이 가장 큰 회사로 마오타이(毛台)는 보유할 만하며,예상가격을 받아들일수 있는 범위에서 매입을 권고한다.

 

두번째:우량예 

장점: A, 마오타이와 같은 고급 바이주에 속하며 이것은 A주식 여러 업종 중 최고다.B, 2018년 4월 목표 증설을 완료해 경영진과 핵심 딜러를 묶어 이익을 냈다. C, 마케팅방면에서  두 가지 큰 조치가 있었다.이 두 조치를 통해 판매 루트를 정리하였다.두가지 조치란 천성만점(千城万店)과 분판 금리(分盘控利)인데 천성만점과 분판 금리의 핵심은 판매루트를 평준화하고   판매가격을 통제하는 것이다.또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윈윈하는 구조를 만드는것이다.

D, 제품쪽: 2017년년도보고에서 아래와 같이 제시했다: 회사는 "핵심 브랜드, 자영 브랜드, 중고가 브랜드에 초점을 맞춘다","자영 브랜드, 지역 브랜드, 우등 총판 브랜드로"의 발전된 아이디어에 따라 전국적인 전략대단품 및 지역적인 중점 제품을 부각시켜 "4+4"의 라인업인 전국적인  브랜드 행렬, 즉 우량 춘, 우량醇, 오량장 특화 제품들을 만들어낸다. 2018년 신문은 오량액주는 1+3 제품 체제를 채택하고 고전 오량액을 주력 제품으로, 여기에 프리미엄 501오량액, 저도 오량액, 국제판 오량액 세 개의 확장 제품을 배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차별화 수요를 만족시킬 것을 제시했다.시리즈주는 여전히 4+4 브랜드 행렬을 유지하고 있다. 2019년 8세대 클래식 우량예 출시.E, 수만 개의  600여 년에서 수십 년까지의 지혈식 발효 움이 있어 생산능력은 걱정하지 않으며, 우량예는 다년간의 배치를 통해 제품과 판매, 이해관계를 정리하고 풍부한 움 자원과 함께 고급 백주의 황금코스를 갖추고 있다.

단점 : 마오타이보다 브랜드력이 조금 부족하다.

평가: 우량예는 최근 몇 년간 여러 방면의 관계를 정리하며 마오타이보다 더 강한 폭발력을 보였다.기회를 봐서 개입할 것을 건의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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